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제가 급전이 필요하여 대부업체에서 카톡상담을 받았는데 제 신용으로는 대출이 불가하다고 하시며 모바일대출-폰테크를 소개 시켜주셨습니다.

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자가수리 사이트에 수리영상이 자세하게 나와있어 보면서 따라 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직접 수리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그리고 판매점에서도 폰깡을 진행하시냐고 연락이 온 상태입니다. 아직 답변은 안 드렸습니다..

자세한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은 제가 위에서 설명드린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판매점에 제가 직접가서 제가 현재 쓰고있는 통신사와 다른 통신사로 신규개통으로 폰을 개통시켜 바로 폰테크 판매자님께 판매하였습니다..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폰테크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대리점 주소지가 오피스텔이나 사무실에서 운영하는 매장은 정상 매장이 폰테크 아닙니다.

핸드폰연체 대납, 당일출장으로 고객님과 대면 즉시 해결이 가능합니다. 당일개통부터 매입까지 고객님의 현장에서 매각대금 지급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